[10]
루리웹-1930719740 | 11:50 | 조회 0 |루리웹
[7]
주윤바리다 | 11:16 | 조회 952 |보배드림
[11]
핵인싸 | 11:51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9630180449 | 11:47 | 조회 0 |루리웹
[31]
해물이에요 | 11:46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308473106 | 11:48 | 조회 0 |루리웹
[8]
돼지국밥로드 | 11:39 | 조회 0 |루리웹
[15]
조현수 | 10:40 | 조회 1283 |보배드림
[48]
모자무싸 | 09:47 | 조회 3047 |보배드림
[38]
루리웹-127535273 | 11:48 | 조회 0 |루리웹
[6]
쭈꾸루 | 11:35 | 조회 173 |SLR클럽
[8]
개잠수 | 08:21 | 조회 423 |보배드림
[15]
소서리 | 11:46 | 조회 0 |루리웹
[40]
루리웹-3356003536 | 11:48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222722216 | 11:31 | 조회 0 |루리웹
음악도 한몫 했지
이기러가자아ㅏㅏㅏㅏ!!!
홍등가로 갑시다!
악보가 뭔지 주변인이 근대 알아듣나
어차피 주인공 집단 간부들 지들 하고 싶은대로 말하고 실행하는게 기본 디폴트고 그게 뭐지? 라고 할 것도 없이 절망적인 상황에서 혼자 탱킹 하러 가는 거라 못알아 들어도 관계 없음 ㅋㅋㅋ
주가 자신만만하게 상현상대로 이기러가자고 하면 따라붙어야지 뭐 ㅋㅋㅋㅋㅋ
킬각떴냐!!!
걍 20분동안 쥐고 흔드는 수준이 미침
이제 무한성이 그냥 다 최고점이지
난 이떄가 정점이었다 생각함.
만화책으로 봐도 진짜 거의 최종전을 방불캐하는 싸움이었음
근데 애니로 나오니까 만화는 따위로 보일정도로 엄청난게 나옴
환락거리편에서부터 뭔가 퀄이 급상승하긴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