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 돌파했던 환율 근황

폭락

사실은 달러가 폭락함

미국 고용 지수의 지표에 90%가 갑자기 사라졌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나라 망했다 콘 달리는 중
[5]
| 18:25 | 조회 0 |루리웹
[3]
더러운캔디 | 17:52 | 조회 0 |루리웹
[10]
스르 | 18:24 | 조회 0 |루리웹
[6]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8:23 | 조회 0 |루리웹
[12]
늘보름 | 18:20 | 조회 0 |루리웹
[14]
손주 | 18:19 | 조회 0 |루리웹
[25]
-청일점- | 18:17 | 조회 0 |루리웹
[14]
ChocoCola | 18:20 | 조회 0 |루리웹
[22]
검은투구 | 18:12 | 조회 0 |루리웹
[15]
wonder2569 | 17:57 | 조회 850 |보배드림
[10]
mano12457 | 18:10 | 조회 477 |SLR클럽
[6]
웃으면만사형통 | 17:07 | 조회 752 |보배드림
[5]
오오오오오 | 18:13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3187241964 | 18:10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3187241964 | 18:06 | 조회 0 |루리웹
마가를 모르는구나
바이든때문에 매 달 13만명이 직장을 잃고 새 직장을 얻어야 했는데
트럼프덕에 이제 26만명이 안정적인 직장을 얻었다고 할 예정임
제발 통계 오류라 해라
저게 사실이면 어렵다정도로 안 끝난다고;;
신이 존재하지 않다는 것은 트럼프의 생존으로 증면된다. ㅅㅂ..
망했으면 진즉에 떨어졋음 ㅋㅋㅋ
월요일이 기대되다니......
세법 돌려놔라. 월요일 즐거울 수도 있겠다.
트럼프효과는 타노스보다 강하군
지금이 올해 마지막 세일 일수도있다
달릴거면 지금이야
경제는 신 럼 프
관세 때문에 사람들이 우회해서 그런가
근데 달러 아직도 너무 비싸다...1270~1300할때 직구하기 딱좋앗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