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Quasar1.1 | 01:05 | 조회 0 |루리웹
[3]
나주곰탕 | 01:10 | 조회 0 |루리웹
[2]
| 01:05 | 조회 0 |루리웹
[7]
미소녀충혹마 | 01:09 | 조회 0 |루리웹
[10]
선도부장 히나 | 01:11 | 조회 0 |루리웹
[3]
MERLYN | 01:06 | 조회 0 |루리웹
[8]
| 01:10 | 조회 0 |루리웹
[3]
게티스버스 | 26/06/06 | 조회 0 |루리웹
[12]
TS녀양산공장 | 01:10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8125937594 | 26/06/05 | 조회 0 |루리웹
[0]
지구별외계인 | 00:45 | 조회 0 |루리웹
[6]
EYAN | 00:54 | 조회 445 |SLR클럽
[8]
pooqja | 01:07 | 조회 0 |루리웹
[8]
네모네모캬루 | 01:07 | 조회 0 |루리웹
[0]
지나가던엑스트라C | 26/06/06 | 조회 0 |루리웹
스물아홉...??
당연히 92살이지
ㅋㅋ 촛불다뒤져따!
저 29살은 어른스럽구만
그래 나이를 교환하자
저 애도 저사람네 가족인가? 만약 아니라면 애 부모는 도데체 뭐하고있는건감
가족이 뒤에서 말리는거 같은데 생인 주인공이 하게 냅두는 듯
뒤에서 애 붙잡으려고 하는 검은티셔츠남이 여자애 가족 같고
생일 주인공은 괜찮아요 괜찮아요 하는거 같음
하지말라고 애 잡아당기네.
이런 말하면 약간 초 치는 걸수도 있겠지만
부모가 그래도 애기 관리를 빡시게 해야하지 않았을까 싶음.
다행히 서로 마음 좋은 사람이라 미담으로 남을수 있었지만 세상에는 꼭 마음 널널한 사람만 있는게 아니라서...
우리 애 한테 무슨 짓이냐고 하는게 아니라
당황해서 말리려 든 시점에서 충분하다고 봄...
애초에 존나 민폐 맞으니까. 저거 오냐 오냐 하고 냅뒀다가 나중에 성인되면 "웬 미1친x이 갑자기 뒤에서 나타나서 내 케이크 촛불 끄고감 ㅠ" 이런 글의 주인공이 되기 십상이지
맞는말. 장애 있는 애가 아니라면.
장애 있는 애 상대로는 쳐 맞는 말.
그래도 29살 청년이 좋게 받아줘서 대인배긴 하네
그래 나이도 있는데 어린 아이 하나가 하는거 귀엽게 봐줄수도 있지라는 마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