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Kiermaier | 11:28 | 조회 364 |SLR클럽
[22]
세상을등진사나이™ | 11:30 | 조회 406 |SLR클럽
[10]
하이피쓰 | 11:22 | 조회 801 |SLR클럽
[6]
| 11:37 | 조회 0 |루리웹
[39]
보라색빤스 | 11:23 | 조회 1190 |SLR클럽
[3]
피_클 | 11:36 | 조회 0 |루리웹
[25]
버스 | 26/06/06 | 조회 0 |루리웹
[9]
안면인식 장애 | 11:26 | 조회 0 |루리웹
[14]
앤드류 그레이브스 | 11:33 | 조회 0 |루리웹
[15]
고기해물우동 | 11:33 | 조회 0 |루리웹
[13]
야옹야옹야옹냥 | 11:33 | 조회 0 |루리웹
[10]
aespaKarina | 11:33 | 조회 0 |루리웹
[9]
네모네모캬루 | 11:32 | 조회 0 |루리웹
[23]
aespaKarina | 11:30 | 조회 0 |루리웹
[12]
| 11:31 | 조회 0 |루리웹
한식의 딜레마
밖이 아니면 이렇게 맛있는 한식 먹기 어려움
근데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것도 맛이 70%는 비슷함
라연은 가봤는데 좀 흔한 요리를 상위 클래스로 요리하는 기분이고
이타닉가든은 한식을 재창조 수준임
100점 만점에 10점차이로 가격이 수십만씩 차이나면 고민될수밖에 없음 ㅋㅋㅋ
근데 또 서양 다른 국가들은 자기들 음식으로 고급화를 많이 해놔서
그냥 방향성 차이가 아닌가 싶기도 하고
맞음. 자국 음식 하이퀄리티는 쉽지 않음.
그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나 프렌치 조차 가정식 레스토랑은 현지에서 성공하기 힘듬.
어떤 느낌인지 확 와닿고 이해되는 설명이네
엄청난 재료를 엄청난 정성으로 만들어서 한치의 오차도 없이 만들어낸 멸치볶음 이런가
고급 한식정이 어느순간 외국인 전용 식당이 된다 이런건가.
그리고 외국인 입맛에 맞추다 보면 점점 한국인의 맛에 멀어져서
일반적인 고객들은 더 찾아오지 않게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