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drdox100 | 17:48 | 조회 0 |루리웹
[12]
ㅇㅍㄹ였던자 | 16:15 | 조회 0 |루리웹
[21]
죄수번호하나둘셋야! | 17:47 | 조회 0 |루리웹
[14]
mano12457 | 17:54 | 조회 240 |SLR클럽
[24]
음란한 크록시거메이드 | 17:43 | 조회 0 |루리웹
[14]
늘보름 | 08:56 | 조회 0 |루리웹
[2]
그냥해bom | 17:45 | 조회 783 |보배드림
[9]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6:59 | 조회 1557 |보배드림
[22]
늘보름 | 17:41 | 조회 0 |루리웹
[14]
봄의왈츠네 | 16:59 | 조회 2699 |보배드림
[23]
빅맥 | 17:36 | 조회 0 |루리웹
[8]
웃으면만사형통 | 16:39 | 조회 2451 |보배드림
[10]
행복한강아지 | 17:38 | 조회 0 |루리웹
[11]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6:22 | 조회 1057 |보배드림
[11]
생육 | 17:35 | 조회 0 |루리웹
AS를 받기 어렵게 해놓은게 아니라 새거 교환해야 하니 깐깐하게 보는구나!
삼성은 as기간내에 단종이 되어버림 환불도 해주긴 했는데
아이고 이건 어쩔수 없구만 ㅎㅎㅎ
부모님 댁 삼성 뇅장고 산지 4년만에 고장나서 신청했는데 대기 밀렸다고 보름걸린다고 ㅜㅜ 아직 그 소문의 as품질은 확인 못했지만 기대중
이래서 가전은 삼엘 사라는거임. 구입가 조금 싸다고 마이너나 외국 듣보브랜드 사면 AS 개고생하거나 부품값 미친경우가 있음
요즘은 삼성 AS 신청하면 카톡으로 메세지 오던데.
그 메세지 내용중에서 '예약 취소' 라는 버튼도 존재하고..
이 글 쓴 사람이 그걸 몰랐나보네.
노트북 컴퓨터빼면 삼엘사야함.
그 두개는 가격이 좀.
걍 전화로 하면 편하지 않나
세탁기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근데 사운드바한텐 왜 그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