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명령이었기에 | 11:59 | 조회 0 |루리웹
[12]
IceCake | 11:58 | 조회 0 |루리웹
[9]
보추의칼날 | 11:55 | 조회 0 |루리웹
[6]
pringles770 | 11:55 | 조회 0 |루리웹
[5]
빅짤방맨 | 11:52 | 조회 0 |루리웹
[4]
검은투구 | 11:11 | 조회 0 |루리웹
[46]
클립의광대 | 11:53 | 조회 0 |루리웹
[16]
킺스클럽 | 11:52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1930719740 | 11:50 | 조회 0 |루리웹
[7]
주윤바리다 | 11:16 | 조회 952 |보배드림
[11]
핵인싸 | 11:51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9630180449 | 11:47 | 조회 0 |루리웹
[31]
해물이에요 | 11:46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308473106 | 11:48 | 조회 0 |루리웹
[8]
돼지국밥로드 | 11:39 | 조회 0 |루리웹
게이야동 인줄 알고 긴장했네
그러고도 베트남에선 졌다고? 됐어 똑같은짓 두번 안하면 되지
그...아프간이라고...
"스티브. 미안한 말이지만 미군이 한국에서도 민간인 폭격을 하더라."
"버키. 네가 그걸 어떻게 알아?"
" "
"젠장. 안 물을게."
"그..그래도 비인도적인 생체실험은 안했을거 아니야!"
한국인 : 캡틴 아메리카 네이놈!!! 트루먼 각하를 까다니! 넌 ㅉ바리냐? 빨갱이냐?
슬금 슬금 핵떨군거 미국 잘못임 이러는게 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