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2:03 | 조회 0 |루리웹
[8]
가카 | 12:03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3187241964 | 12:03 | 조회 0 |루리웹
[9]
Hospital#1 | 12:03 | 조회 0 |루리웹
[37]
슬리핑캣 | 12:00 | 조회 0 |루리웹
[11]
세피아라이트 | 11:56 | 조회 0 |루리웹
[17]
명령이었기에 | 11:59 | 조회 0 |루리웹
[12]
IceCake | 11:58 | 조회 0 |루리웹
[9]
보추의칼날 | 11:55 | 조회 0 |루리웹
[6]
pringles770 | 11:55 | 조회 0 |루리웹
[5]
빅짤방맨 | 11:52 | 조회 0 |루리웹
[4]
검은투구 | 11:11 | 조회 0 |루리웹
[46]
클립의광대 | 11:53 | 조회 0 |루리웹
[16]
킺스클럽 | 11:52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1930719740 | 11:50 | 조회 0 |루리웹
쟨 지금 뭐하고 살까
아직 루리웹 하고있을듯?
쟤땜에 마호로짤 올리면 가끔 시플루냐는 댓글 달림... 시발
선도 제대로 못 그리시는분이
웹툰에도 박제되서 유명인이잖아
대충 선도 제대로 어쩌구
존댓말 근첩의 이미지를 확립한 사람
쟤 관리잡은 이유도 다음웹에서 재독립 하면서 급하게 관리자 모집하느라 덜컥 된거였을거임
그래서 예전 관리자도 와서 쓴소리하고 난리났었음
내 첫사랑 마호로를 섬네일로 쓰고 있어서 기억하는 놈...
가끔 나타남
근데 저사건의 유일한 긍정적인 점은 사람많이와서 좀 좇목에 남그림에 쉽게 욕박던 만지소가 크게 활성화도 되고 좋은 작가들도 많이 온거 그래서 실제로 입봉한 작가도 많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