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건희누나사랑해요 | 04:09 | 조회 78 |SLR클럽
[5]
바보오징어자라라 | 04:03 | 조회 0 |루리웹
[10]
김이다 | 04:03 | 조회 0 |루리웹
[7]
긍정적인 사람 | 03:44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4:00 | 조회 0 |루리웹
[0]
몽우 | 04:06 | 조회 30 |SLR클럽
[1]
타이머2 | 03:56 | 조회 183 |SLR클럽
[6]
소년탐정피카츄 | 03:37 | 조회 0 |루리웹
[6]
아비오도스의 아쎄이 | 03:53 | 조회 0 |루리웹
[3]
붕탁꾼 러on | 03:55 | 조회 0 |루리웹
[8]
정지업적작완료 | 03:54 | 조회 0 |루리웹
[10]
우량주 | 26/06/14 | 조회 1748 |보배드림
[12]
정지업적작완료 | 03:50 | 조회 0 |루리웹
[0]
코로코코 | 03:50 | 조회 78 |SLR클럽
[3]
쿈코다이스키 | 26/06/14 | 조회 0 |루리웹
설득력이...있어!
맛의 달인에서 재미없는 부분이 저런 향토 요리 소개편이였지..
가장 최악은 호주편
호주좀 작작가라고 ㄱㅅㄲ들아
하지만 작가가 호주에 사는걸
호주에 사는 정도가 아니라 거의 호주인이나 다름없던데 ㅋㅋㅋㅋㅋㅋ
초반에 버블경제 시대 때 주인공들이 법인카드 받아서 캐비아니 트러플이니 흥청망청 먹고 다닐 때가 제일 재밌고 시간이 지나서 버블도 꺼지고 잃어버린 10년이 20년 되고 하면서 일본 산골같은데 찾아가서 감자나 토란같은 거 먹고다니는 시점은 진짜 개재미없음...
옛날엔 진짜로 비쌌을거라 골탕먹이기용으로 쓰기엔 가성비가 좀 안맞긴 했을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