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라스트리스 | 18:03 | 조회 0 |루리웹
[11]
Gouki | 18:00 | 조회 0 |루리웹
[33]
MSBS-762N | 18:01 | 조회 0 |루리웹
[36]
무컁 | 17:59 | 조회 0 |루리웹
[23]
깡통깡통 | 17:58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6313896147 | 17:34 | 조회 0 |루리웹
[6]
아이린 | 17:59 | 조회 338 |SLR클럽
[47]
LDAC | 17:57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9456357110 | 17:54 | 조회 0 |루리웹
[18]
세피아라이트 | 17:48 | 조회 0 |루리웹
[6]
끼야앗호우 | 17:43 | 조회 0 |루리웹
[31]
NuGundam | 17:41 | 조회 0 |루리웹
[41]
aespaKarina | 17:51 | 조회 0 |루리웹
[17]
sabotage110 | 17:42 | 조회 0 |루리웹
[23]
보추의칼날 | 17:48 | 조회 0 |루리웹
저 모션이 레벨업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마지막엔 총알 피하는 급이 될거 같음
단체군무씬에 리듬겜요소 넣어야됨.
스테이지 클리어면 결산화면에 군무 안나오면 감다뒤임
게임 플레이 자체는 그냥 평범해 보이는 소울라이크인데 확실하게 인도향이남
존나 궁금해짐
요즘 에셋 다 가져와서쓰다보니 비슷비슷해지는 경향이있는데
인도배경으로 엄청 열심히 만들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