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Hospital#1 | 12:03 | 조회 0 |루리웹
[37]
슬리핑캣 | 12:00 | 조회 0 |루리웹
[11]
세피아라이트 | 11:56 | 조회 0 |루리웹
[17]
명령이었기에 | 11:59 | 조회 0 |루리웹
[12]
IceCake | 11:58 | 조회 0 |루리웹
[9]
보추의칼날 | 11:55 | 조회 0 |루리웹
[6]
pringles770 | 11:55 | 조회 0 |루리웹
[5]
빅짤방맨 | 11:52 | 조회 0 |루리웹
[4]
검은투구 | 11:11 | 조회 0 |루리웹
[46]
클립의광대 | 11:53 | 조회 0 |루리웹
[16]
킺스클럽 | 11:52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1930719740 | 11:50 | 조회 0 |루리웹
[7]
주윤바리다 | 11:16 | 조회 952 |보배드림
[11]
핵인싸 | 11:51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9630180449 | 11:47 | 조회 0 |루리웹
숟가락을 탁탁
나도 외할아버지 장례식 때 습관적으로 짠 하려다 이모들한테 제지 당함 ㅋㅋㅋㅋㅋㅋㅋ
상주와 악수도 하면 안됨
그나마 요즘은 거의다 종이컵이라 짠해도 소리 안나서 순간 흠칫했다가 걍 마심 ㅋㅋㅋㅋ
사진 누르면 옛날 글로 납치당하네
난 절하는법을 모르겠어서 그냥 기독교라 대충 말하고 묵념했음...
내가 운전하고 다니니까 술을 안마셔서 몰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