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루리웹-9151771188 | 12:29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5031527234 | 12:28 | 조회 0 |루리웹
[2]
우가가 | 12:42 | 조회 1284 |오늘의유머
[4]
감동브레이커 | 12:34 | 조회 1238 |오늘의유머
[19]
베ㄹr모드 | 12:28 | 조회 0 |루리웹
[8]
서비스가보답 | 26/06/11 | 조회 0 |루리웹
[16]
늘보름 | 12:23 | 조회 0 |루리웹
[2]
우가가 | 12:09 | 조회 1046 |오늘의유머
[9]
디바이드로끌려간NCR말년병장 | 12:18 | 조회 0 |루리웹
[13]
엘렌 | 12:24 | 조회 0 |루리웹
[28]
마크2 MK2 | 12:22 | 조회 0 |루리웹
[11]
코러스* | 12:18 | 조회 0 |루리웹
[18]
| 12:21 | 조회 0 |루리웹
[10]
yeahgee~! | 12:21 | 조회 358 |SLR클럽
[42]
비취 골렘 | 12:21 | 조회 0 |루리웹
국수본 보고 처음에 놀랐던게 딱 이 느낌이었음. 그리고 잘 생각해보니 수사과로 배치된것도 이렇게 놀랄만한 일이었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에이 오바하는 거 아니야?" 만큼 많은
"대체 어디까지 저질렀길래 쟤들도 오냐"
오늘 방송하며 말하는거 있을란가 ㅋㅋㅋ
우린 진지하게 UFC하고 있다 생각했는데 갑자기 전쟁이 발발한 거나 마찬가지였던 거잖음
그럴만 했다 솔직히
초반에는 에효 모지리들...이러면서 보던게 지금은 어...? 진짜;;?이러는 중이라
국수본이 뜬거면 최상위 수사기관이 뜬거라 스턴 먹을만 하긴 해 ㅋㅋㅋ
이 정도 스케일이면 오히려 지금까지 어떻게 문제없이 살아왔던거지?
다운그레이드 해서 뭔가 안심하는데
1과가 무는것도 사실 정상이 아님
잘못했으면 인방계 전체가 범죄조직 양성소로 낙인 찍힐 뻔한 사태였기에 진짜로 아니라서 다행...
아니 애초에 국수본이 뜬거면 국가안보에 관계된 상황정도는 되어야한다니까
-검열됨- 도 내란으로 국수본이 잡아갔다니까?
질나쁜 좀도둑인지 알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경제사범으로 바뀌니까 뭔가 뭔가임
WWE 에서 UFC 까지였는데
이젠 WW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