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사료원하는댕댕이 | 01:46 | 조회 0 |루리웹
[4]
티그리 | 01:4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9456551295 | 01:07 | 조회 0 |루리웹
[3]
롱파르페 | 01:45 | 조회 0 |루리웹
[1]
KC인증-1260709925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
이드사태 | 01:39 | 조회 0 |루리웹
[9]
나주곰탕 | 01:44 | 조회 0 |루리웹
[0]
오오오오오 | 01:40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2452007347 | 01:41 | 조회 0 |루리웹
[3]
길티플레저 | 01:42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5994867479 | 01:41 | 조회 0 |루리웹
[2]
약중독고양이 | 01:38 | 조회 0 |루리웹
[1]
후부키갓 | 01:39 | 조회 0 |루리웹
[0]
진리는 라면 | 01:40 | 조회 0 |루리웹
[0]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1:42 | 조회 0 |루리웹
뭐가되건 경찰에서건 검찰에서건 1번 받는애들은 대체로 최고 엘리트들이 받아가는거다
엘리트 진급 코스인데 뭔 별거 아니다ㅋㅋㅋㅋ
2등급 코스라 그러냐
잎팔이 새기들 보면 인터넷 위험하긴 함ㅋㅋㅋ
아무리 견찰이네 뭐네 뭐라해도 빽이 있어야 경찰도 유야무야 넘어가지...
쟤들 보면 치와와 생각났었는데
이젠 치와와도 틀린 비유인듯 치와와도 눈은 뜨고짖어
다운 그레이드 해도 수사 되는게 ↗된거라는걸 생각해야하는데 너무 무시하네
쟤들은 참 한결같다 그래 나중에 조사 다 끝나도 한결 같아라
조직에서 숫자 1번 달고 있는걸 별 거 없다고 치부하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