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니디티 | 16:53 | 조회 0 |루리웹
[11]
임팩트아치였던것 | 16:53 | 조회 0 |루리웹
[49]
존나게살고싶다 | 17:11 | 조회 0 |루리웹
[2]
보추의칼날 | 16:55 | 조회 0 |루리웹
[10]
Rated R | 16:56 | 조회 0 |루리웹
[15]
마비카 C3 | 16:56 | 조회 0 |루리웹
[5]
현유리 | 16:57 | 조회 0 |루리웹
[13]
비도탈명 | 17:08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7670974428 | 17:04 | 조회 0 |루리웹
[3]
| 12:56 | 조회 0 |루리웹
[49]
ideality | 17:05 | 조회 0 |루리웹
[11]
김이다 | 16:58 | 조회 0 |루리웹
[18]
오오조라스바루 | 17:08 | 조회 0 |루리웹
[0]
Just Ib | 15:20 | 조회 0 |루리웹
[11]
감동브레이커 | 16:58 | 조회 0 |루리웹
ㄹㅇ 월급만 꼬박꼬박 잘 줘도 감사한 세상이 됨
너무나도 당연한 게 감사로 바뀌는 이 세상이란...
그냥 집단적 히스테리 같은거로 노동자들 눈 뒤집어져서 중소기업 사장 여럿 물리적으로 잘려나가면 처우가 좋아지지 않읆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함.
실제 사례로 연세대에서 대학원생이 지도교수에게 폭탄테러를 하자 잠시동안 전국의 대학원생 처우가 좋아지고 졸업이 밀린 사람들은 졸업을 할 수 있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있지
빨갱이새끼들이 자본가를 공격한다고 하겟지
이거 볼때 마다 이해 안되는게
세금 관련 문제되는거라 법이 저걸 안 줘팰리가 없는데
재판하려면 너무 오래 걸려서 그런가? 뒷구멍으로 개짓거리하기에는 충분한 시간이지
물적분할 행위 그 자체라
이걸 냅둘리가 있나? 국가에서 불빠따 쳐버릴 일인데
뭐야 왜 동탁미시룩 달리기가 아니예요
이러니까 동직종 끼리는 서로 친분갖고 교류하는거임.
저런거 네트워크 있는사람들은 알음알음 알고있을테니까
눈 가린게 리신같아서 정말 싫은 놈이야
임금채불도 사실상 살인아닌가 ㅁㅊㄴ들이네진짜
??? : 한국은 기업하기 어려운 나라
??? : 하청, 비정규직 규제 완화로 노동 유연성 갖춰야
일 안해 되는 거야
임금체불이 2조다 : 사회에서 돌지 못하는 돈이 최소 1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