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
R.U.OK | 12:06 | 조회 0 |루리웹
[9]
후미카X片思い | 11:30 | 조회 0 |루리웹
[33]
검천 | 12:05 | 조회 0 |루리웹
[8]
제주리안_주군 | 11:46 | 조회 622 |SLR클럽
[26]
씹게이 | 12:02 | 조회 0 |루리웹
[16]
킺스클럽 | 12:04 | 조회 0 |루리웹
[3]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2:03 | 조회 0 |루리웹
[8]
가카 | 12:03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3187241964 | 12:03 | 조회 0 |루리웹
[9]
Hospital#1 | 12:03 | 조회 0 |루리웹
[37]
슬리핑캣 | 12:00 | 조회 0 |루리웹
[11]
세피아라이트 | 11:56 | 조회 0 |루리웹
[17]
명령이었기에 | 11:59 | 조회 0 |루리웹
[12]
IceCake | 11:58 | 조회 0 |루리웹
[9]
보추의칼날 | 11:55 | 조회 0 |루리웹
그래서 내가... 사업을 못하는구나...
저런새끼가 연애를 하네?
저런새끼도 사회생활을 하네?
자게이 오열
사업 - 시도를 많이 한다.
연애 - 시도를 많이 한다.
능력보다 시도 횟수죠.
연애는 능력인듯...
연애 3다리 걸치고 하는 친구가 있어서 왜 그렇게 하냐고 물어보면
3명 다 다른 느낌이라 하나도 포기하기 싫다고 하네요.
근데 웃긴건 또 잘 들켜요...
여자 하나가 헤어지자고 하면 안된다고 무릎꿇고 싹싹 빌면서 어떻게든 만남을 유지하려고 합니다.
제일 듣기싫은말 - " 내가 뭐 틀린말 했음 ? "
안걸리고 바람피는 사람이 머리 젤 좋음
같이 있기 싫은 사람과도 같이 해야하는게 .... 사회 생활인데...
요새는 싫어하는 사람 배척해서 몰아내버림 사람들이 그래서 공격적으로 변함
사회생활하면서 상대방 연애 상황을 확인하나..
어디사는지 무슨대학나왔는지도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쟤는 회사생활 1도 안해본거 같음
카사노바는 재벌 되겠네.
이거 맞음
펨코를 비롯한 이대남들 중에
극우로 가는 애들이
그 중심에
‘니들만 연애하고’
이게 깔려있음
어차피 뇌피셜, 케바케...
신입 왔다고 면담하다가 '그 나이에 솔로면 사회생활 어쩌고~' 훈계질 하다가 싱고 먹은 기관장도 봤고
반대로 시니비 나부랭이가 한참 위 상사 돌싱된지 오래된 거 가지고 지딴엔 MZ 답게 꼴린대로 내뱉다가 인실ㅈ 오지게 당하는 케이스도 보고...
걍 오지랖차피 뇌피셜, 케바케...
신입 왔다고 면담하다가 '그 나이에 솔로면 사회생활 어쩌고~' 훈계질 하다가 싱고 먹은 기관장도 봤고
반대로 시니비 나부랭이가 한참 위 상사 돌싱된지 오래된 거 가지고 지딴엔 MZ 답게 꼴린대로 내뱉다가 인실ㅈ 오지게 당하는 케이스도 보고...
걍 오지랖은 지 혼자 상상으로만.
이 말을 하고 있는 애가 사회력 로우레벨같은데... 이게 솔깃하다고 믿는 사람은 더 낮은 수준이고...
내 고집만 세우지 않고 상대에게 밎춰줄줄 안다는 측면에서 연애 경험이라는게 유의미한 관계 경험치를 주는 면이 있지만 사업파트너나 신뢰관계에서는 그런 표면적인 갓보다 그 사람의 코어가 얼마나 단단하고 매력적인가가 핵심. 뭔 연애경험 여부로 사회력을 판단한다는 똥같은 소릴
그럼 강호순은 정말 본받을 것이 많는 넘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