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특이한 케이크.webp

[24]
짭제비와토끼 | 17:32 | 조회 0 |루리웹
[18]
김이다 | 17:3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8749131 | 17:27 | 조회 0 |루리웹
[4]
디바이드로끌려간NCR말년병장 | 13:26 | 조회 0 |루리웹
[8]
| 17:26 | 조회 0 |루리웹
[33]
울부짖는초원 | 17:29 | 조회 0 |루리웹
[3]
우가가 | 17:26 | 조회 711 |오늘의유머
[45]
팝시맨 | 03:06 | 조회 1442 |오늘의유머
[16]
다시돌아온1 | 17:29 | 조회 0 |루리웹
[18]
Αng마 | 17:28 | 조회 0 |루리웹
[15]
행복한강아지 | 17:29 | 조회 0 |루리웹
[1]
참치는TUNA | 16:25 | 조회 0 |루리웹
[13]
시시한프리즘2 | 17:27 | 조회 0 |루리웹
[36]
듐과제리 | 17:27 | 조회 0 |루리웹
[17]
Cortana | 17:16 | 조회 0 |루리웹
이스트 대용인가
그건 아니고 걍 향료로 쓰는거지.
독일이 아니라 이탈리아일걸???
과즙 넣는 게 법으로 정해져 있어서,
다른 나라하고 환타 맛이 아예 다르다고 하더라고
언젠가 이탈리아 가서 먹어봤으면 좋겠따......
찾아보니까
한국은 0%
유럽국가는 보통 8%
이탈리아는 12% 라고 하네
이탈리아만 그런게 아니야 이탈리아가 유독 높은 거지
새콤달콤 하겠네
환타 저기서 마시면 진짜 맛있다던데 ㄷ
초창기 수입되던 오랑지나 먹어보면 그맛 느낄수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한국서 만들더만..
음식재료로 환타..........왠지 2차대전의 산물인 것 같은...........
역시나.........
근데 환타라서 그렇지 과즙만 따지자면
주스가 들어가는 레시피가 없는것도 아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