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고인물 긁은 초보.

[5]
끼꾸리 | 11:43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222722216 | 11:43 | 조회 0 |루리웹
[5]
참치는TUNA | 11:42 | 조회 0 |루리웹
[7]
네리소나 | 11:39 | 조회 0 |루리웹
[27]
롱파르페 | 11:41 | 조회 0 |루리웹
[14]
박성배 대통령 | 11:40 | 조회 0 |루리웹
[5]
롱파르페 | 11:33 | 조회 0 |루리웹
[43]
루리웹-713143637271 | 11:41 | 조회 0 |루리웹
[11]
킺스클럽 | 11:37 | 조회 0 |루리웹
[15]
| 11:37 | 조회 0 |루리웹
[4]
앤드류 그레이브스 | 26/06/09 | 조회 0 |루리웹
[10]
익스터미나투스mk2 | 11:34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2295467171 | 11:37 | 조회 0 |루리웹
[18]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37 | 조회 0 |루리웹
[8]
pringles770 | 11:37 | 조회 0 |루리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뉴비의 처음을 누군가가 이미 가져갔고 그리고 그 사람이랑 나를 비교하고.....고인물 입장에선 여러모로 긁히고도 남지 ㅋㅋㅋ
와 ㅋㅋㅋ
못 본 사이에 자기로는 만족 못하는 뉴비가 되어버린걸 알고 충격먹었나봄
썩은물 "어떤놈이야?!"
??:그 사람은 쉽게 잡던데 이상하네…
고인물: ㅂㄷㅂㄷ
사과하면 쟤 운다... 그냥 깨주면 똥꼬헕게 칭찬이나 해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