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죄수번호 4855616 | 00:01 | 조회 0 |루리웹
[26]
멍청한루리Ai | 00:00 | 조회 0 |루리웹
[6]
칠당이 | 26/06/06 | 조회 0 |루리웹
[3]
타로 봐주러옴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자위곰 | 26/06/06 | 조회 0 |루리웹
[4]
토시아키 | 26/06/06 | 조회 0 |루리웹
[15]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
울트론ㅤ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야옹야옹야옹냥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
프롬 망자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
올마인드 | 26/06/06 | 조회 0 |루리웹
[0]
올때빵빠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3]
보추의칼날 | 26/06/06 | 조회 0 |루리웹
[0]
마비카 C3 | 26/06/06 | 조회 0 |루리웹
[3]
치야호야극호야 | 26/06/06 | 조회 0 |루리웹
이게 그리 빨아줄 정도로 맛있나
한컵먹고 바로 뿜어서 제티랑 믹스커피타면서 꾸역꾸역 어거지로 한통다먹었는데
취향 ㅈㄴ타니까 한팩사서 먹어본다음에 주문해야됨 ㅋㅋ
특유의 잡내?오짐
맛은 진한 게 좋은데
목초지 넓어서 소 키우는 나라 그래스페드 특유의 풀 풋내가 남. 이 풋내는 우유에서도 고기에서도 나고
보통 잡내 취급 받는 거라 취향은 좀 타게 되어 있음.
호주산 소고기가 마국산보다 맛 없다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이거임
상온에서는 수입멸균우유 특유의 냄새가 좀 심한데 냉장해서 차게 먹으면 냄새가 덜함.
3.5% 보다는 1.5% 저지방이 좀 더 냄새 덜한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