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 02:24 | 조회 0 |루리웹
[1]
씹게이 | 02:24 | 조회 0 |루리웹
[1]
정의의 버섯돌 | 02:24 | 조회 0 |루리웹
[8]
100마넌 | 02:26 | 조회 0 |루리웹
[3]
듐과제리 | 02:23 | 조회 0 |루리웹
[6]
손주 | 02:10 | 조회 0 |루리웹
[2]
유우ヲㅣ 口ㅣ캉 | 26/06/06 | 조회 0 |루리웹
[8]
파이올렛 | 02:21 | 조회 0 |루리웹
[8]
아민 템제리언 | 02:20 | 조회 0 |루리웹
[0]
항문도적 김아날로그 | 02:19 | 조회 0 |루리웹
[6]
명령이었기에 | 02:20 | 조회 0 |루리웹
[6]
네모네모캬루 | 02:17 | 조회 0 |루리웹
[3]
사료원하는댕댕이 | 02:15 | 조회 0 |루리웹
[10]
BlueBeing | 02:18 | 조회 0 |루리웹
[3]
듐과제리 | 02:15 | 조회 0 |루리웹
의도는 아니고 고의였다?
에이 의도는 했을거면서
이새끼들이 입에서 나오면 다 말인줄아나
당연하겠지. 인질 삼아서 회사가 허리 굽히게 만들어서 협상하려고 했는데
ㅅㅂ 인질을 터트려 죽여버렸으니 이제 회사를 뭐로 협박함?
요새 서비스 1년만 하고 사라지는 그런게임 수두룩한데 20주녘이면 어마오마한게 큰 행사는 맞는데 그걸 날려버린건 진짜
20주년 예고 다음날 파업던져놓고
의도한거 아닙니다 유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이 일을 그냥 넘어가면 접을 사람이 더 많아진다고ㅋㅋㅋㅋㅋㅋ
너넨 직변권 받고 꺼져라 그냥
퓨즈가 집속탄 튀어나가서 ㅈㅅㅈㅅ 친다 한들 스코어는 돌이킬 수 없긴 해
쟤네 파업 타이밍 보면 100% 20주년 인질잡고 지랄한거라 의도는 안했 ㅇㅈㄹ
의도했는데 아이고 죽어버렸네 ㅎㅎ ㅋㅋ
유저들 보다 내 돈단지가 중요함 ㅎ! 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