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수첩친구 | 02:34 | 조회 0 |루리웹
[6]
람쥐썬더어어어 | 03:02 | 조회 0 |루리웹
[3]
밀떡볶이 | 03:02 | 조회 0 |루리웹
[1]
촤아아앗 | 02:50 | 조회 0 |루리웹
[21]
서류트라우마 | 00:49 | 조회 683 |보배드림
[2]
파이올렛 | 02:53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6525817080 | 02:32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2:13 | 조회 0 |루리웹
[7]
되죽겠다 | 26/06/08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76137989 | 02:22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2:21 | 조회 0 |루리웹
[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아버지가 한말도 틀린말은 아니네요
아버지 힘드시겠네요.
지금쯤 자살하셨겠죠?
도박으로 사고쳐서 온가족 박살낸 사람들.. 핑계중 하나가 죽을려고 했는데 자살 실패했다... 주변 도박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 보면 사고친 가족이 늘 하는 말이더라고요
로또를 사는게 훨씬 확률이 높습니다.
따지 못 하게 설계 해놓고 돌리는게 도박인데.... 쯧쯧쯧....
부으면 되지. 부을 용기도 없으면 아가리 닫고 수치심 가지고 살어
도박 ㅜㅜ
도박 고치는건 자살밖에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