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아이슈쿠임(˙ | 16:14 | 조회 884 |SLR클럽
[20]
\(*´▽`)ノ심시미 | 16:02 | 조회 933 |SLR클럽
[24]
자폭머신 | 16:02 | 조회 0 |루리웹
[28]
곰돌이군 | 16:00 | 조회 0 |루리웹
[15]
행복한강아지 | 15:59 | 조회 0 |루리웹
[10]
하늬도지 | 15:59 | 조회 0 |루리웹
[32]
루리웹-2637672441 | 16:00 | 조회 0 |루리웹
[13]
큐베의기묘한모험 | 16:01 | 조회 0 |루리웹
[5]
멕시코향신료 | 15:46 | 조회 0 |루리웹
[29]
루리웹-8514721844 | 15:55 | 조회 0 |루리웹
[19]
캡틴 @슈 | 15:59 | 조회 0 |루리웹
[7]
스르 | 15:48 | 조회 0 |루리웹
[8]
킥복서 | 15:57 | 조회 727 |SLR클럽
[19]
EYAN | 16:06 | 조회 731 |SLR클럽
[61]
마지읽로꾸거 | 15:55 | 조회 0 |루리웹
15화까지는 명작 맞았다고!!
갑자기 직업배틀을!!
ㄹㅇ 제로원이 심플하면서도 배색도 존나간지임
이번에 새로나오는애도 멋지던데
생긴 건 정말 멋있는데...
디자인만!!
이건 또 무슨폼이야 이런걸 리얼라이징으로 해야된거아니냐고..
완구기믹도 좋았고 디자인도 좋았고
스토리도 처음에는 좋았는데
중반부터 모든걸 말아먹은 작품
제로원 vs 리바이스.
레이와 스토리 후루룩짭짭 쌍두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