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star010 | 11:41 | 조회 1706 |보배드림
[9]
JYEnt | 11:30 | 조회 1370 |보배드림
[5]
콩Gspot쥐 | 11:17 | 조회 2531 |보배드림
[31]
제로콜라마시자 | 11:37 | 조회 0 |루리웹
[8]
소통원활 | 11:14 | 조회 589 |보배드림
[3]
별의연금 | 10:08 | 조회 481 |보배드림
[12]
| 11:37 | 조회 0 |루리웹
[11]
봄의왈츠네 | 10:05 | 조회 2403 |보배드림
[18]
댓글집중관리 | 11:28 | 조회 424 |SLR클럽
[48]
탈춤 | 11:38 | 조회 0 |루리웹
[9]
쿱쿱이젠 | 11:32 | 조회 0 |루리웹
[18]
Kiermaier | 11:28 | 조회 364 |SLR클럽
[22]
세상을등진사나이™ | 11:30 | 조회 406 |SLR클럽
[10]
하이피쓰 | 11:22 | 조회 801 |SLR클럽
[6]
| 11:37 | 조회 0 |루리웹
안그래도 해마다 내놓는 겜인데
가챠는 또 오질나게 매워서 뭐지 싶은 마당에
저렇게까지하면 거 참ㅋㅋㅋㅋ
한국인은 법의 보호를 받는다
무슨 저런 애미 뒤진 이유로 ㅋㅋㅋㅋㅋ
쫄리면 뒤지시든가
쫄리면 매출 포기해야지
대체 몇 %길래 그걸 공개 안해... 어차피 리니지 같은 앰뒤지니 확률도 있는데..
???: 한국어 사용자를 위해 번역한 것이지 한국을 위한게 아냐
가챠 확률 주작임? 공개를 왜 안함 ㅋㅋㅋㅋ
리니지도 확률을 공개 했는데 그거보다 더 심할수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