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SLR회원 | 03:08 | 조회 61 |SLR클럽
[7]
| 02:57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6308473106 | 03:01 | 조회 0 |루리웹
[10]
ChocoCola | 02:59 | 조회 0 |루리웹
[7]
Cortana | 02:44 | 조회 0 |루리웹
[0]
Landstar/DH | 02:55 | 조회 121 |SLR클럽
[1]
error37 | 02:53 | 조회 0 |루리웹
[3]
SZBH | 02:51 | 조회 0 |루리웹
[7]
정지업적작완료 | 02:54 | 조회 0 |루리웹
[23]
딜도오나홀동시보유 | 02:48 | 조회 0 |루리웹
[0]
꼬치꼬치 | 02:40 | 조회 73 |SLR클럽
[8]
갤럭시프라이드치킨 | 02:4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6308473106 | 02:39 | 조회 0 |루리웹
[2]
mindfields | 02:22 | 조회 106 |SLR클럽
[0]
▶◀자무쉬 | 02:23 | 조회 116 |SLR클럽
이게맞죠
국민을 보호한 군인은 진급과 포상이 마땅하다.
두계급 이상 특진 부탁 드립니다!
병사 진급보단 휴가가 더 좋지 않을까??
진급되면 포상으로 휴가 주지 않을까요?^^
정치글 신고
비 육사 출신들이 이번 계엄을 막았다 해도 과언이 아니죠.
빠른 속도로 정상화 되는구나
육사를 강원도 산골 격오지로 이전해라.
저말대로 하자면 육사는 폐교해야 함.
폐교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