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A-c | 02:15 | 조회 0 |루리웹
[20]
잠만자는잠만보 | 02:13 | 조회 0 |루리웹
[2]
빅짤방맨 | 26/06/14 | 조회 0 |루리웹
[19]
이젤론 | 02:01 | 조회 0 |루리웹
[2]
모자무싸 | 00:05 | 조회 695 |보배드림
[1]
N.n.CAT | 02:10 | 조회 215 |SLR클럽
[4]
루리웹-7942730054 | 00:11 | 조회 0 |루리웹
[1]
건희누나사랑해요 | 02:02 | 조회 107 |SLR클럽
[2]
simpsons012 | 01:47 | 조회 0 |루리웹
[3]
Lc/gc | 02:10 | 조회 105 |SLR클럽
[5]
손나아보카도 | 02:02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504711144 | 02:05 | 조회 0 |루리웹
[4]
안면인식 장애 | 01:45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3187241964 | 26/06/14 | 조회 0 |루리웹
[13]
| 02:01 | 조회 0 |루리웹
조단위일거 같은데
이번 집중호우 재난에
지원금으로 천억 쓰자
니들도 정신 차려라 제발
이만희든 전광훈이든 통일교 교주든 간에
그 새끼들 믿어 봐야 갸들 배만 불리는 거야
백날 돈 갔다가 바쳐봐라
이자 붙나 ... 병신들
차라리 주식을 해
저수지 찾아나봄??
성경 한번 읽어 봤을까
쟤넨 성경이랑 관련없지 않나요?
문선명이 하나님
통일교가 사이비인지 아닌지 모르겠으나, 종교를 가장한 사기꾼들을 국가 차원에서 처벌하고 단속해야 합니다. 각종 사이비에 빠져 가족이 풍비박산난 사람들이 한둘이 아닙니다. 수없이 벌어지고 있는 성추행과 성폭력은 어떻고요. 언제까지 표 떨어질까봐 모른 척 하고 있어야 합니까?
개나 걸이나 다들 비밀의 방은 하나씩 가지고 있네
지들이 해리 포터여??
종교에 갔다줄 돈 있으면 차라리 현실에 불쌍한 사람 찾아서 도와줘라 그게 더 천국가겠다 현생에도 사람들한테 칭찬받고 얼마나 좋냐.
영화 치외법권이 그냥
영화가 아니었네.
imf때 빚 갚아주는 대신 제주도 달란 썰이 있을 정도 인데 돈 어마 하게 있을듯
왜 저런 사기꾼들한테 돈을 처 받치는지 이해가 참 그 돈으로 식구들끼리 소고기나 사먹지
역시 대한민국은 사기꾼들이 살기 너무 좋은나라인듯..처벌을 강화해야함
저런 병신들 위해서 눈물 흘리는 개돼지들.
정신차려라.
물론 시알도 안먹히겠지만. 지들 인생 지들이 사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