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루리웹-3196247717 | 17:07 | 조회 0 |루리웹
[8]
52w | 17:15 | 조회 708 |SLR클럽
[13]
나인나인나인 | 02:08 | 조회 0 |루리웹
[7]
Prophe12t | 17:06 | 조회 0 |루리웹
[9]
| 17:10 | 조회 0 |루리웹
[15]
Gunchest attack | 17:04 | 조회 0 |루리웹
[24]
막걸리가좋아 | 17:04 | 조회 0 |루리웹
[9]
시나매 | 17:05 | 조회 127 |SLR클럽
[8]
| 17:00 | 조회 0 |루리웹
[10]
| 16:45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9653264731 | 16:44 | 조회 0 |루리웹
[4]
이사령 | 16:40 | 조회 0 |루리웹
[7]
AquaStellar | 16:44 | 조회 0 |루리웹
[6]
| 16:45 | 조회 0 |루리웹
[5]
손주 | 14:52 | 조회 0 |루리웹
기아 앞마당에 세워두고 집에가세요 그리고 낼아침에 수리하라고 하세요
집은 동대문구 여긴 용인
용인이든 아니든 집까지 견인하면 비용이 얼마나 될지 생각해보시고~ 내일또 견인해서 집근처 오토큐 들어가실건가요ㅋ
50키로 까지 무료... 긴급출동옷
퓨즈박스 보세요...
퓨즈가 나간거 일수도 있음...
냉각팬이 쉽게 나가는게 아닌데...
오토큐 정비사가 안쓰러웠던지 다ㅡ체크 해주심
퓨즈박스 열여서 검침기로
그래요?
팬 고장이면 장거리는 불가능...
더군다나 너무 늦어서 다른곳 가도 부품 못구해서 수리 불가...
그냥 세워두고 다시 오시거나 탁송으로 해결 하셔야 될듯...
오토큐 세워두고 고쳐서 탁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