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떠나보까 | 01:55 | 조회 92 |SLR클럽
[6]
안면인식 장애 | 01:53 | 조회 0 |루리웹
[20]
우주최강귀요미캉테 | 01:56 | 조회 0 |루리웹
[4]
안면인식 장애 | 01:5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51771188 | 01:48 | 조회 0 |루리웹
[9]
녹색사슴 | 26/06/08 | 조회 0 |루리웹
[17]
안면인식 장애 | 01:52 | 조회 0 |루리웹
[0]
모자무싸 | 26/06/08 | 조회 1669 |보배드림
[3]
진리는 라면 | 01:47 | 조회 0 |루리웹
[7]
타츠마키=사이타마 | 01:4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노예 | 01:42 | 조회 0 |루리웹
[10]
무비스타 | 01:20 | 조회 385 |SLR클럽
[13]
토드하워드 | 01:41 | 조회 0 |루리웹
[7]
에보니 나이트호크 | 01:29 | 조회 0 |루리웹
[11]
요나 바슈타 | 01:32 | 조회 0 |루리웹
5:5
https://naver.me/Ig4oU6K4
동일폭 차선이므로 우측우선 싼타페 피해자.
5:5
이런 사고는 과실 1-2가 중요한게 아니라
얼만큼 싸게 뒤처리를 하는가가 중요하죠..
보통은 대인없이 5:5 각자 수리로 진행합니다.
상대을 잘 설득해서 각자수리로 진행하세요
6대4 i30 가해자
동일차로 신호없는 교차로 우측우선
우측 승 6:4
6대4 싼타페 승!!!
따지자면 우측우선입니다. 마음은 똑같은사람끼리만나 반반이구요.
@몰상식하게살지마라 100대0 피해자가 되려면 사거리 앞 일시정지 후 좌우를 살피고 진입했을때 선진입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뒤에서 볼때는 답답하겠지만 그게 정석이죠. 서행으로는 같은상황이면 과실비율 똑같아요.
똑같은사람 두명 만나야 나는사고
한명이라도 일시정지하면 사고안남
과실은 반반요
좌우측 확인도안되는데 논스톱진행. 대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