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 고시부터 시작하는 대한민국 사교육

...이건 또 뭔 미친단어야
[3]
사료원하는댕댕이 | 01:59 | 조회 0 |루리웹
[8]
Elijah_Pearce | 01:59 | 조회 0 |루리웹
[0]
루리웹-9456551295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
보추의칼날 | 01:58 | 조회 0 |루리웹
[6]
시기다앙 | 01:54 | 조회 94 |SLR클럽
[0]
윈도우10™ | 01:40 | 조회 345 |SLR클럽
[1]
EYAN | 01:35 | 조회 316 |SLR클럽
[13]
루리웹-769257627 | 01:58 | 조회 0 |루리웹
[5]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1:55 | 조회 0 |루리웹
[2]
피파광 | 01:48 | 조회 0 |루리웹
[2]
지구별외계인 | 01:53 | 조회 0 |루리웹
[2]
TS녀양산공장 | 01:40 | 조회 0 |루리웹
[5]
KaKoko | 01:52 | 조회 0 |루리웹
[1]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01:54 | 조회 0 |루리웹
[5]
정의의 버섯돌 | 01:52 | 조회 0 |루리웹
그리고 엄청 어이없는게 지금 5살 아이가 30살쯤 됐을때 일자리가 남아있을거라고 생각하는건지? AI발전하는거 무시무시한데
저렇게 자라면 애가 의사되기전에 정신병환자로 입원부터 먼저하겠네
의사 빌드업인가 ㄷ
사이코패스가 따로있나
지자식 저렇게 학대하는 년들이 사이코패스지
재밌는건 저 아지매들은 멀쩡하게 자랐다는거임 ㅋㅋㅋ
애들은 정신병자 못만들어서 안달인데
확실히 이것만 봐도 부자 아지매들이 느끼는 불안감들이 다 보이긴 하네.
애가 뭘 하고 싶어하는지는 궁금하지도 않아함
저게 부모냐...
고려장 최적화 루트 아닌가
애를키우는게아니라 앵벌이투기를 하고있구만....
정신과 의사가 저렇게 하면 정신병 확정루트 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