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늘보름 | 18:20 | 조회 0 |루리웹
[14]
손주 | 18:19 | 조회 0 |루리웹
[25]
-청일점- | 18:17 | 조회 0 |루리웹
[14]
ChocoCola | 18:20 | 조회 0 |루리웹
[22]
검은투구 | 18:12 | 조회 0 |루리웹
[15]
wonder2569 | 17:57 | 조회 850 |보배드림
[10]
mano12457 | 18:10 | 조회 477 |SLR클럽
[6]
웃으면만사형통 | 17:07 | 조회 752 |보배드림
[5]
오오오오오 | 18:13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3187241964 | 18:10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3187241964 | 18:06 | 조회 0 |루리웹
[49]
세이파리 | 18:14 | 조회 0 |루리웹
[12]
생선도마 | 18:10 | 조회 0 |루리웹
[16]
귀여운고스트 | 18:12 | 조회 0 |루리웹
[14]
29250095088 | 18:08 | 조회 0 |루리웹
이제 다시 슈퍼맨(N64)를 시킵니다(강제)
들었다 떨구기 ㄷㄷ
고점에서 저점으로 떨구다니
초크슬램 갈기냐
이제 똥겜 던지는건가...
ㄴㄴ 똥겜 계속함
오늘도 너무 빨리 태어났다고 생각하는 롤프형
제기랄 난 너무 일찍 태어났어 짤
누가 최신 게임기 들고 협박함
젤다 야숨 하고서 존나 해피한 표정으로 유튜브에 리뷰 올린 아저씨
마블 스마이더맨 시리즈는 존나 명작이지
가라! 오류도깨비! 현대 게임의 암적인 부분인 개적화를 들춰내어 저 미친 AI를 무릎꿇리는 것이야!
고질라 리뷰때도 그랫지만 역시 아저씨 최대 약점이자 고문은 최신겜 플레이야
로프로 불알때리면 확실한데
2077년에 사이버 펑크를 리뷰해줄 것 같은 아죠씨
불행중독 이라고 아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