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관리자펭귄 | 26/06/14 | 조회 0 |루리웹
[7]
아론다이트 | 02:17 | 조회 0 |루리웹
[8]
A-c | 02:15 | 조회 0 |루리웹
[20]
잠만자는잠만보 | 02:13 | 조회 0 |루리웹
[2]
빅짤방맨 | 26/06/14 | 조회 0 |루리웹
[19]
이젤론 | 02:01 | 조회 0 |루리웹
[2]
모자무싸 | 00:05 | 조회 695 |보배드림
[1]
N.n.CAT | 02:10 | 조회 215 |SLR클럽
[4]
루리웹-7942730054 | 00:11 | 조회 0 |루리웹
[1]
건희누나사랑해요 | 02:02 | 조회 107 |SLR클럽
[2]
simpsons012 | 01:47 | 조회 0 |루리웹
[3]
Lc/gc | 02:10 | 조회 105 |SLR클럽
[5]
손나아보카도 | 02:02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504711144 | 02:05 | 조회 0 |루리웹
[4]
안면인식 장애 | 01:45 | 조회 0 |루리웹
전국식당블랙리스트만들어보면재밌을듯
개 젓갈같은 식당이네ㅡㅡ 니네 딱 기다려라^~~
말을 참 안이쁘게 하네
아진짜 로그인하게 만드네!! 아들이라면서 수습은 못할망정 일을더 키우네..
울아버지 파킨슨으로 거동이 불편해서 어무이랑 식당가도 입구근처 사람들 안부데끼는데 앉아 식사하신다는 말씀듣고 왜 내돈내고 먹는데 그렇게 해? 했는데 어무이 "다른사람 피해안가게해야지 남의장사하는데 부담주면 안되지~" 아부지 혼자 식사도 못하시는데 떠먹여드리고 당신도 드셔야해서 오래걸려서 그렇지~~!" 하셨다.
역시 우리어무이 대단하셩~~ 했는데 아버지 갈비탕 드시고 싶다하셔서 대청댐가는길에 있는 갈비탕집에서 그렇게 행동하시니..
사장님이 왜거기앉냐고 더운데...~ 해서 어무이가 이차저차해서 여기구석에 앉는다 좀 늦게먹더라도 이해해달라..하니.
아이고 우리집은 아무리 사람많아도 그런걱정하지말고 여기 시원한데 앉고 찬찬히 드시고 가라 하셨던 일화가 생각나네요..
그집이 장사가 안되는 집도 아니고 사람도 많은데.. 다 이유가 있습니다.
사람은 평소 마음가짐이나 씀씀이가 넓어야 다 잘되는겁니다. 저런 쪼잔한 마인드로 장사하면(X먹어) 오래삽니다...
참 보면 볼수록 화나는 식당의 대응이네요~~ ㅡㅡ
왜 사태를 수습하려고 하는게 아니고...
판을 더 키우려고 하지??..
죄송합니다...고객님을 모시는데 부족했던 점 사죄드립니다..
앞으로는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말이 그렇게 하기 힘든가...ㅡㅡ...참 어질어질하다....
이제까지 얼마나 장사를 개좆같이 해왔는지 지능이 있다면 충분히 예상가능한 글이네요
백금?
ㅋㅋㅋ
함 더 키워 보입시더~~~
인성 자체가.............................................
병신이라 인정하네ㅋㅋ
자 이제 인테리어 한다고 3달 쉬었다가 재영업 해야지?
모전자전일세 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