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닭집장남 | 17:34 | 조회 0 |루리웹
[13]
Film KING | 17:22 | 조회 311 |SLR클럽
[6]
보라색빤스 | 17:25 | 조회 453 |SLR클럽
[6]
30억파이어 | 17:19 | 조회 763 |SLR클럽
[14]
한국참교육협회 | 17:31 | 조회 895 |SLR클럽
[8]
루리웹-1974061434 | 17:34 | 조회 0 |루리웹
[12]
히틀러 | 17:35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1099037706 | 17:34 | 조회 0 |루리웹
[10]
작은_악마 | 17:32 | 조회 0 |루리웹
[9]
퍼센트아라비카 | 17:31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노예 | 17:31 | 조회 0 |루리웹
[13]
아론다이트 | 17:28 | 조회 0 |루리웹
[24]
짭제비와토끼 | 17:32 | 조회 0 |루리웹
[18]
김이다 | 17:3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8749131 | 17:27 | 조회 0 |루리웹
일단 슈퍼파워중에 비행을 탑재했으면 이건 무조건 해줘야한다는 기본기느낌인데
아주 고고도까지 올라가서 고도 그 자체를 무기로 삼는건 자주 안나오더라
딱봐도 직관적인 필살기라 아끼는건가 ㅋㅋㅋㅋ
히어로물은 아니지만 퍼시픽림 2 때 봤었지...
"내구도 테스트는 진행했나?"
"내구도 테스트?"
"여기서 떨어진다면 말야."
태양빛 받으러가나? 했는데 그건 뻔한 예측이라는듯이 급강하를 멋잇게해줌
아이언맨처럼 얼리기인가? 태양빛 받으러가나? 였는데 급강하 어택
나도 우주로 날라가서 숨 못 쉬게 하거나 얼리는 전략인 줄 알았어 ㅋㅋㅋ
나는 올라가서 태양 풀파워+봐줄거 없는 필드에서 싸우는 슈퍼맨 나올 줄 알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