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비도탈명 | 10:36 | 조회 0 |루리웹
[5]
화딱지0515 | 10:28 | 조회 1948 |보배드림
[47]
태양초보추장 | 10:36 | 조회 0 |루리웹
[10]
Acek | 10:17 | 조회 0 |루리웹
[8]
쿠팡배민자전거알바중 | 10:44 | 조회 410 |SLR클럽
[12]
일원문주 | 10:46 | 조회 356 |SLR클럽
[5]
콰이어 | 10:52 | 조회 406 |오늘의유머
[8]
루리웹-4752790238 | 26/06/07 | 조회 0 |루리웹
[17]
Ladysoul | 10:32 | 조회 701 |SLR클럽
[14]
검은투구 | 10:09 | 조회 0 |루리웹
[84]
울프맨_ | 10:20 | 조회 0 |루리웹
[14]
정말촉촉하구나 | 10:19 | 조회 0 |루리웹
[15]
노조미의 파워 | 10:15 | 조회 0 |루리웹
[13]
비인간협회장 | 10:18 | 조회 0 |루리웹
[37]
루리웹-9151771188 | 10:15 | 조회 0 |루리웹
다른곳 가서도 비슷할거 같은데..
ㄷㄷ 보통 긴장하면 싫어도 일어나게되던데
권고사직이라 다행인 줄 알아야지...
실업급여 받을... 수가 없구나
근무일이 6개월인가 3개월 채워야하는 게 조건 중 하나였던 거 같다
나 같으면 쪽팔려서 이런 치부 글 올리지도 않을텐데 얜 도대체 뭘 얻고 싶어서 올리냐
억울하다는건가?
1년에 3일을 지각해도 4개월에 한번씩해샤지 연달아3번이면 안된다.
수습기간중인데도 지각을 몇번이나 했더니...
고작 1시간 거리에 늦잠으로 지각이면 그냥 늦는게 당연하단 일상마인드인 인간임
저건 좀 심하네.......
본인 잘못이다...
수습기간중에 저렇게 지각할 근성이면..정신부터 뜯어 고쳐야할거 같은데..
넌 잘려라...
저런놈이면 친구들이랑 모일때도
다와간다면서 씻으로 들어갈 놈이네
수습중에 ㅂㅅ같은 모습을 보이는건 순전히 지 잘못이지
거기다 근태는 수습기간 아니라도 권고사직 가능한 몇 안되는 잘못일건데 ㅋㅋㅋㅋ
1시간거리면 최소 2시간전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나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