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루리웹-222722216 | 11:21 | 조회 0 |루리웹
[9]
쉬다가는곳 | 11:18 | 조회 0 |루리웹
[6]
| 11:21 | 조회 0 |루리웹
[18]
은도램 | 11:21 | 조회 0 |루리웹
[30]
소금킹 | 11:21 | 조회 0 |루리웹
[9]
star010 | 10:50 | 조회 2620 |보배드림
[24]
루리웹-1327243956 | 11:22 | 조회 0 |루리웹
[4]
꾹꾺꾺냥 | 11:15 | 조회 0 |루리웹
[2]
| 11:17 | 조회 0 |루리웹
[13]
붉도저 | 11:15 | 조회 0 |루리웹
[5]
| 11:1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2913546941 | 10:57 | 조회 0 |루리웹
[7]
FU☆FU | 11:11 | 조회 0 |루리웹
[3]
영원의 폴라리스 | 26/06/12 | 조회 0 |루리웹
[12]
하이데마리.W.슈나우퍼 | 11:01 | 조회 0 |루리웹
민들레 양념해서 먹으면 쌉쌀하면서도 맛있음
근데 주변도 그렇고 저건 약맞은 모습임
크으으으윽 40도의 땡볕을 견딘 내가아아아아??!!!
쟤 나름 독초라서 주변에 앵간한건 다 죽이면서 자람 ㅋㅋㅋㅋ
오잉 독초였어?
밟아도 뿌리뻗는...뒛짓
진짜 민들레 생명력 하나는 질기더만ㅋㅋㅋ
일하는 곳에 민들레가 펴서 주기적으로 제초하는데 뽑고 몇 주 뒤면 다시 생겨 있더라고.
군대 있을 때 행보관님이 시켜서 민들레 뽑으러 갔다가 뒤질뻔함.
무슨 뿌리가 1m나 내리냐고...
그 행보관놈 무슨 술 담가 먹겠다고 민들레를 뽑으라 시키냐 ㅅㅂ
저건 제초제 뿌린거임
유류고 근처에서 유일하게 자라던 미친 풀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