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오르무간드 | 01:04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1:05 | 조회 0 |루리웹
[7]
| 00:57 | 조회 0 |루리웹
[1]
에보니 나이트호크 | 01:00 | 조회 0 |루리웹
[6]
에보니 나이트호크 | 01:01 | 조회 0 |루리웹
[10]
정의의 버섯돌 | 01:01 | 조회 0 |루리웹
[8]
후미카X片思い | 01:00 | 조회 0 |루리웹
[4]
느와쨩 | 00:58 | 조회 0 |루리웹
[9]
체르미아 | 01:03 | 조회 0 |루리웹
[12]
에보니 나이트호크 | 00:55 | 조회 0 |루리웹
[7]
Hotel shilla | 00:53 | 조회 0 |루리웹
[21]
Dr11년차 | 00:46 | 조회 0 |루리웹
[18]
알락꼬리꼬마도요 | 00:48 | 조회 0 |루리웹
[7]
| 00:49 | 조회 0 |루리웹
[6]
페도 심판자 | 00:43 | 조회 0 |루리웹
이우지 지인이다에 한표
걍 처벌 받고 살면 되지 자살까지야..술 마시고 한 순간의 실수가 돌이킬 수 없네
성추행당한 느낌이 아니라 성추행당한거 그리고 저게 딱 한국남성들 평균 수준임
근데 너는 저런일 당할일 없을듯 글에서 몸무게가 느껴지는건 또 첨이네...
아마 본인이 성도착증이 있다는거에 치욕감을 느꼈나봅니다. 그나마 인사이트는 있던 사람인데 치료라도 받지 안타깝네요. 뻔뻔하게 여자보고 자위하다가 제주지검으로 쫒겨나서 끝까지 검사질한 그 검사보다는 훨씬 낫네요. 그놈 요즘 뭐하는지 모르겠네요.
부모님에게 안 좌송할까나. 인생 왜.저래
보통 이런짓 하는 놈들 다 찌질합니다.
여자가 강하게 나가면 찌그러질 놈들이죠
그래도 이 사람 뻔뻔치 않고
양심은 있는 사람이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