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끼야ㅑㅑㅑ악(까마귀) | 01:55 | 조회 0 |루리웹
[2]
피파광 | 01:48 | 조회 0 |루리웹
[2]
지구별외계인 | 01:53 | 조회 0 |루리웹
[2]
TS녀양산공장 | 01:40 | 조회 0 |루리웹
[5]
KaKoko | 01:52 | 조회 0 |루리웹
[1]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01:54 | 조회 0 |루리웹
[5]
정의의 버섯돌 | 01:52 | 조회 0 |루리웹
[3]
wonder2569 | 00:26 | 조회 1171 |보배드림
[1]
보추의칼날 | 26/06/06 | 조회 0 |루리웹
[8]
길티플레저 | 01:49 | 조회 0 |루리웹
[4]
파이올렛 | 01:50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2452007347 | 01:48 | 조회 0 |루리웹
[3]
보추의칼날 | 01:49 | 조회 0 |루리웹
[6]
아민 템제리언 | 01:47 | 조회 0 |루리웹
[12]
사료원하는댕댕이 | 01:46 | 조회 0 |루리웹
계속 그렇게 해라
내란조력당으로 함께 조사받아야지
당대표하고 싶어서 찐윤들에게 어필하는 거쥬 진정한 국썅
당대표 목적으로 극우지지자들 표 얻으려는 얄팍한 속셈.
그래도 찍어주는 지역....
동작구는 그정도는 아니구. 지난 총선때 민주당은 전략공천이어서 좀 밀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