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drdox100 | 17:48 | 조회 0 |루리웹
[12]
ㅇㅍㄹ였던자 | 16:15 | 조회 0 |루리웹
[21]
죄수번호하나둘셋야! | 17:47 | 조회 0 |루리웹
[14]
mano12457 | 17:54 | 조회 240 |SLR클럽
[24]
음란한 크록시거메이드 | 17:43 | 조회 0 |루리웹
[14]
늘보름 | 08:56 | 조회 0 |루리웹
[2]
그냥해bom | 17:45 | 조회 783 |보배드림
[9]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6:59 | 조회 1557 |보배드림
[22]
늘보름 | 17:41 | 조회 0 |루리웹
[14]
봄의왈츠네 | 16:59 | 조회 2699 |보배드림
[23]
빅맥 | 17:36 | 조회 0 |루리웹
[8]
웃으면만사형통 | 16:39 | 조회 2451 |보배드림
[10]
행복한강아지 | 17:38 | 조회 0 |루리웹
[11]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6:22 | 조회 1057 |보배드림
[11]
생육 | 17:35 | 조회 0 |루리웹
무단횡단도 당당하게 하는데 저정도는 뭐 ㄷㄷㄷㄷ
대가리 감전인듯..
노약자, 장애인 제외 빨간불인데도 핸드폰 쳐보면서 느긋하게 건너면 크락션 울려줍니다.
그럼에도 쳐다보면서 느긋하게 가죠 ㅎㅎ 미친것들
실제로 저렇게 생각하는사람이 대다수
덤프가 와서 박으면 사과할할 사람들 길에 넘침류
횡단 보도 핸드폰 보면서 건너는 거는 위험한 행동이지만 천천히 걷는거는 나무랄 일이 아니죠 ㄷㄷㄷㄷㄷㄷ
천천히 걷는게 문제가 아니라 저렇게 하다가 보행자 적색신호등.차량 직진신호등 바뀌는데도 도로위에 있는다는게 문제죠.
미쳤네....
우회전은 비보호다
눈치껏 사고 안나게 가는걸 허락받은...
하지만 사고나면 독박쓸수도 있는....
횡단보도 초록신호에 보행자 있는데 우회전은 법 위반인데 무슨 우회전 차량 신호라는 소리를 ㅎㄷㄷㄷ
칠라면 쳐라 하는 마인드 가진 개새끼들이 많음.
뭐 사고 나보면 누구잘못인지 알겠죠..
거의 종교급이라 말을 해도 이해를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