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wonder2569 | 17:57 | 조회 850 |보배드림
[10]
mano12457 | 18:10 | 조회 477 |SLR클럽
[6]
웃으면만사형통 | 17:07 | 조회 752 |보배드림
[5]
오오오오오 | 18:13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3187241964 | 18:10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3187241964 | 18:06 | 조회 0 |루리웹
[49]
세이파리 | 18:14 | 조회 0 |루리웹
[12]
생선도마 | 18:10 | 조회 0 |루리웹
[16]
귀여운고스트 | 18:12 | 조회 0 |루리웹
[14]
29250095088 | 18:08 | 조회 0 |루리웹
[29]
존나게살고싶다 | 18:11 | 조회 0 |루리웹
[10]
존나게살고싶다 | 18:08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3187241964 | 18:07 | 조회 0 |루리웹
[11]
이상성욕성애자 | 17:48 | 조회 0 |루리웹
[10]
천재드러머™ | 18:08 | 조회 290 |SLR클럽
어찌보면 뚝심 있다고 해야하나 ㅋㅋㅋ ㅁㅊㄴ들이네 ㅋㅋㅋ
머 한번 받은거 두번받는건 별로 안아픈갑지
와 어느미친 항공사냐
저 짓거리하는 회사하면 유나이티드부터 떠오르네
차별이 신념인듯
미1친놈들;;
없으면 두명이서 부축이라도 해줬어야지;;
또 유나이티드야?
혹시 유나이티드?????
벌금을 680억이나 물고도 달라지는게 없어?
댓글이 죄다 유나이티드부터 지목하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