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 바이크 세차하러 갔다가 신고 당한 썰





[0]
건희누나사랑해요 | 04:09 | 조회 78 |SLR클럽
[5]
바보오징어자라라 | 04:03 | 조회 0 |루리웹
[10]
김이다 | 04:03 | 조회 0 |루리웹
[7]
긍정적인 사람 | 03:44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4:00 | 조회 0 |루리웹
[0]
몽우 | 04:06 | 조회 30 |SLR클럽
[1]
타이머2 | 03:56 | 조회 183 |SLR클럽
[6]
소년탐정피카츄 | 03:37 | 조회 0 |루리웹
[6]
아비오도스의 아쎄이 | 03:53 | 조회 0 |루리웹
[3]
붕탁꾼 러on | 03:55 | 조회 0 |루리웹
[8]
정지업적작완료 | 03:54 | 조회 0 |루리웹
[10]
우량주 | 26/06/14 | 조회 1748 |보배드림
[12]
정지업적작완료 | 03:50 | 조회 0 |루리웹
[0]
코로코코 | 03:50 | 조회 78 |SLR클럽
[3]
쿈코다이스키 | 26/06/14 | 조회 0 |루리웹
세차하러 갈끄니까
일론 마스크
머스크가 이상한 놈이긴 하지
전기오토바이 아니라고 신고한듯
누가봐도 페이데이찍으러 변장한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AI 머스크 영상에 나올거같이 생겼음
놀랍게도 은행에서 거수자 판단할 때 가면 같은 것도 적용됨
근데 저거 제제가 필요하지 않을까?
운전하면 당연히 평소보다 시야에 영향도 되고,
범죄에도 사용될 소지 있으니..
장난처럼 쓰고 다니는 척 하다가 범죄 저지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