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handz | 18:33 | 조회 200 |SLR클럽
[23]
베ㄹr모드 | 18:30 | 조회 0 |루리웹
[2]
우가가 | 18:44 | 조회 2410 |오늘의유머
[7]
변비엔당근 | 18:41 | 조회 1303 |오늘의유머
[5]
예날 | 18:26 | 조회 385 |오늘의유머
[29]
자가토 | 18:27 | 조회 0 |루리웹
[15]
깡프로 | 18:27 | 조회 0 |루리웹
[12]
고장공 | 18:22 | 조회 0 |루리웹
[13]
시간여행자 | 18:22 | 조회 392 |SLR클럽
[30]
하얀대왕고양이 | 18:28 | 조회 0 |루리웹
[1]
하얀대왕고양이 | 18:23 | 조회 0 |루리웹
[5]
| 18:25 | 조회 0 |루리웹
[3]
더러운캔디 | 17:52 | 조회 0 |루리웹
[10]
스르 | 18:24 | 조회 0 |루리웹
[6]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8:23 | 조회 0 |루리웹
??? : 이제 오프라인으로 구매하셔도 플레이하려면 온라인 인증을 받으셔야합니도
???: 이제 패키지를 사셔도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야합니다!
그래서 요번 여름 세일때 안삼
안삼X
대여를 못함O
어차피 요새는 실물패키지 사도 인터넷 연결하고 데이원 패치하지 않으면 제대로 돌아가지도 않는 것들 넣어서 팔아먹지 않나
그게 ㅈ같다는거
소유권도아니고 대여권이면 가격이나 싸던가 정가 그대로 다 받아쳐먹음
저는 이 게임을 돈을 주고 샀어요!!
닌텐도:패키지? 너가 산건 10만원짜리 이용권인데?
디아3 때도 이걸로 개불탔는데 왜 대체 패키지겜 하는데 강제 라이브로그인을 해야되냐ㄱ고
근데 이제 이게 표준됐음 개같아 그리고 사둔것도 지들이 접어요~ 하면 못하고 ㅋㅋ
새삼스레 왜 그래
대여라고 할꺼면 기간 명시하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