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진리는 라면 | 00:03 | 조회 0 |루리웹
[17]
죄수번호 4855616 | 00:01 | 조회 0 |루리웹
[26]
멍청한루리Ai | 00:00 | 조회 0 |루리웹
[6]
칠당이 | 26/06/06 | 조회 0 |루리웹
[3]
타로 봐주러옴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자위곰 | 26/06/06 | 조회 0 |루리웹
[4]
토시아키 | 26/06/06 | 조회 0 |루리웹
[15]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
울트론ㅤ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야옹야옹야옹냥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
프롬 망자 | 26/06/06 | 조회 0 |루리웹
[2]
올마인드 | 26/06/06 | 조회 0 |루리웹
[0]
올때빵빠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3]
보추의칼날 | 26/06/06 | 조회 0 |루리웹
[0]
마비카 C3 | 26/06/06 | 조회 0 |루리웹
전쟁나도 출근하고 학교 가야해...
ㅋㅋㅋㅋㅋㄱㅋ 이거 12월 3일날 상황 정리되고
사람들이 간 밤 있었던 얘기 나누면서 올라온거였지
언제까지 양념치킨을 안 먹을거야~!
지금에서야 웃을수 있는 얘기지
그날밤엔 골치 아파 죽겠는데 야간 알바라 잠도 못잤어
한국은 원래 전시국가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