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혀길이심각합니다. | 01:22 | 조회 0 |루리웹
[2]
혀길이심각합니다. | 01:23 | 조회 0 |루리웹
[8]
aespaKarina | 01:32 | 조회 0 |루리웹
[0]
구경은싸움구경 | 01:26 | 조회 0 |루리웹
[2]
느와쨩 | 01:21 | 조회 0 |루리웹
[1]
두체맛캔디 | 01:29 | 조회 0 |루리웹
[4]
| 01:32 | 조회 0 |루리웹
[10]
네모네모캬루 | 01:33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2452007347 | 01:28 | 조회 0 |루리웹
[4]
민주투사쿠마쿠 | 01:29 | 조회 539 |오늘의유머
[2]
TS녀양산공장 | 01:29 | 조회 0 |루리웹
[17]
루리웹-7890987657 | 01:31 | 조회 0 |루리웹
[0]
노데이터 | 01:29 | 조회 0 |루리웹
[6]
작은_악마 | 01:29 | 조회 0 |루리웹
[6]
명령이었기에 | 01:29 | 조회 0 |루리웹
이제는 후토마키라는 변명도 안통한단다. 받아들여. 저건 Kim-Bab이야.
김밥이랑 혼동가능한것은 에호마키겠지.
제작진쪽에서도 김밥이나 라면 발음 한국식으로 해달라고 당부를 몇번이나 했다고 하니 ㅋㅋ
(눈치)
이젠 중국에서 진짜 지들이 원조인걸 지들꺼라고 해도 안 믿어주는 경지까지 왔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