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보카로 긴빠이히고 까내리고 한들
(멜로디와 가사는 인위적으로 만든거임)
우리 보카로는
3키이상 올라간단거임 ㅋㅋ
참고로 이건 몇달전에 발매된
synthesizer v studio 2 pro 라는 프로그램임
음성합성앤진중 하나
보컬은 프로그램에 맞춰 나온 유니2
[14]
커피코 | 16:43 | 조회 0 |루리웹
[27]
겜덕후의유게질 | 16:50 | 조회 0 |루리웹
[40]
포근한섬유탈취제 | 16:50 | 조회 0 |루리웹
[17]
무비스타 | 16:54 | 조회 445 |SLR클럽
[15]
AquaStellar | 16:49 | 조회 0 |루리웹
[13]
아이슈쿠임(˙ | 16:48 | 조회 1055 |SLR클럽
[9]
| 12:38 | 조회 0 |루리웹
[15]
동북세력 | 16:44 | 조회 0 |루리웹
[35]
유희왕잘못된정보바로잡는유저 | 16:45 | 조회 0 |루리웹
[30]
슬리핑캣 | 16:43 | 조회 0 |루리웹
[6]
독타센세SR | 16:34 | 조회 0 |루리웹
[49]
겜덕후의유게질 | 16:44 | 조회 0 |루리웹
[11]
죄수번호하나둘셋야! | 10:04 | 조회 0 |루리웹
[5]
sabotage110 | 14:05 | 조회 0 |루리웹
[5]
콩Gspot쥐 | 16:37 | 조회 1222 |보배드림
음...오호고에 신음소리도 만들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