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쥐옥 | 12:14 | 조회 0 |루리웹
[5]
세이파리 | 12:09 | 조회 0 |루리웹
[1]
Hospital#1 | 12:15 | 조회 0 |루리웹
[0]
도시농사꾼 | 12:06 | 조회 611 |보배드림
[8]
루리웹-3187241964 | 12:09 | 조회 0 |루리웹
[4]
2찍이뇌구조공학박사 | 12:01 | 조회 158 |보배드림
[13]
콩Gspot쥐 | 11:48 | 조회 1328 |보배드림
[9]
워렌존버 | 12:01 | 조회 369 |SLR클럽
[7]
콩Gspot쥐 | 11:00 | 조회 1106 |보배드림
[4]
네리소나 | 12:16 | 조회 0 |루리웹
[6]
愛のfreesia | 12:16 | 조회 0 |루리웹
[5]
클립의광대 | 12:14 | 조회 0 |루리웹
[9]
클립의광대 | 12:15 | 조회 0 |루리웹
[5]
동북세력 | 12:13 | 조회 0 |루리웹
[7]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2:13 | 조회 0 |루리웹
원래 가시던곳은 어디인가요?
대구라;; 상호 공개도 싫네요 ㅎ
원래 가던곳 유명 먹튜버 뜨면 못가요 -_-
대구 10대맛집 이케 뜨면서 ㄷ ㄷ ㄷ
맛있다긴보단 삼겹살이나 막창이나 다 그렇듯 고기가 좋아야 하는데 거긴 고기 괜찮거든요.
솔직히 그냥 괜찬은 집인데 맛집으로 뜨면 뭐 -_-
맞아요 그냥 괜찮은집이지 절대 맛집이 아닌데.
요즘엔 사람들이 먹는거에 너무 진심인듯 싶습니다
먹을만한데는 전부 한시간 이상은 대기를 해야하니...
그런집들이 이전보다 많은듯 한데 왜 대기시간은 점첨 길어지는지
그래서 전 줄 서있으면 절대 안갑니다.
먹는거 머 대충 먹음 되지
내일도 먹을건데
진심이 아니라…가진돈은 한정되어 있고 비싸지고 하니 한군데 포인트 찍어서 가니까 저래되요
진심인 사람 많습니다 제 아내와 아들이 그래요
매끼니 진짜 진심으로 잘 먹으려 합니다.
아 진짜 이해가 안되요 ㅎ
전 대충 김치만 있으면 물말아 먹고 마는데
아내가 저러니 음식점 줄도 되게 많이 서봤습니다 저는 극혐하지만 아내가 원하는데 머.
진짜 저 같은 사람은 음식점 줄 서는거 고통입니다
근데 줄서서 들어간집 감흥 온 집 거의 없슴.
이거 먹으려 1시간동안 줄섰다고?? 현타올떄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