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카더라 | 11:11 | 조회 0 |루리웹
[4]
adoru0083 | 11:03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56330937465 | 11:08 | 조회 0 |루리웹
[13]
보라색피부좋아 | 11:09 | 조회 0 |루리웹
[9]
ChocoCola | 11:05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222722216 | 11:09 | 조회 0 |루리웹
[21]
허니넛 후레이크 | 11:06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9116069340 | 11:02 | 조회 0 |루리웹
[17]
니디티 | 11:05 | 조회 0 |루리웹
[31]
루리웹-6308473106 | 11:02 | 조회 0 |루리웹
[32]
길티플레저 | 11:05 | 조회 0 |루리웹
[7]
우미만멘미 | 10:58 | 조회 0 |루리웹
[19]
박성배 대통령 | 11:01 | 조회 0 |루리웹
[35]
BoBonga | 11:00 | 조회 0 |루리웹
[23]
보추의칼날 | 11:00 | 조회 0 |루리웹
뺨맞음?→줘팸
ㅋㅋㅋㅋ누구는 이거 안함? 이 패턴도 지겹다
쯔양이랑 비겨하네 쯔양이 누굴 담구길했나?
망하진 않겠지.
하지만 내수로만 돌려서 내부적으로 방송 고인물로 썩어가고
외부 유입,합방은 꿈도 못꾸게 만들어야지.
쯔양이랑 비교하네 ㅁㅊㄴ들
우리도 관심 갖고싶지 않았어... ㅋㅋㅋㅋ
십대때부터 40대까지 ㅋㅋㅋㅋㅋ
30년 전이면 인터넷 방송이란게 없을 시절이라곸ㅋㅋㅋ
쯔양을 언급해? 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