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wonder2569 | 10:00 | 조회 2698 |보배드림
[8]
모자무싸 | 09:12 | 조회 2059 |보배드림
[2]
wonder2569 | 09:04 | 조회 1761 |보배드림
[29]
aespaKarina | 10:43 | 조회 0 |루리웹
[29]
SCP-1879 방문판매원 | 10:41 | 조회 0 |루리웹
[21]
왕윙 | 10:40 | 조회 0 |루리웹
[5]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06:50 | 조회 2591 |보배드림
[11]
조나단크레인 | 10:40 | 조회 0 |루리웹
[16]
물둘레 | 10:40 | 조회 0 |루리웹
[3]
모자무싸 | 05:18 | 조회 1996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05:12 | 조회 1303 |보배드림
[7]
대박코인찾기 | 10:42 | 조회 148 |SLR클럽
[7]
Smart Fish | 10:39 | 조회 157 |SLR클럽
[11]
루리웹-6608411548 | 10:39 | 조회 0 |루리웹
[9]
조나단크레인 | 10:37 | 조회 0 |루리웹
한발도 안물러나려 해서 핵 두발 처맞았지
한것은 같은 동양국가들 점령해서 식민지 노예로 부리기 생체실험하기
평화를 사랑하는 민족 <- 요거 써먹을때가 제일 어이없지
지들이 선빵치고 지들이 안 물러서고
지들이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병1신같은 국가...
진짜 원종이 있나보네... 와 위에 몽골도 있기도 하고 또 동양 국가들을 동북아로만 보지 않으면 꾀 많은데
방에서 비추만 누르니 괜찮지.밖으로만 나오지말아다오
몽골: ㅎㅎ
저거야 뭐 피로스의 승리래도 러일전쟁 같은것도 있으니 그러려니 하는데
자칭 평화를 사랑하는 민족 드립치는건 진짜 어처구니 상실이지
참고로 만화가는 일뽕은 아니라 돈만 주면 우익이든 좌익이든 맛깔라게 그리는 프로다.
맞선게 아니라 썬빵 ㅈ같이 때리지 않았습니까
베트남은 이겼는데...
그 뭐 뜨거운거 두방 맞지 않았나???
가끔 기억이 안나???
에티오피아 성님들이 웃겠네
동양 한정
떡쳐서 새끼 나오는 무늬만 다른 것들을 뭘 그렇게 나눠 ㅋㅋㅋ 걍 똑같은 제국주의 씹 새끼들인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