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작은_악마 | 01:29 | 조회 0 |루리웹
[6]
명령이었기에 | 01:29 | 조회 0 |루리웹
[2]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10]
토드하워드 | 01:28 | 조회 0 |루리웹
[6]
굿뜨맨 | 01:27 | 조회 0 |루리웹
[6]
묻지말아줘요 | 01:26 | 조회 0 |루리웹
[2]
진리는 라면 | 01:25 | 조회 0 |루리웹
[19]
aespaKarina | 01:26 | 조회 0 |루리웹
[2]
히죽히죽 교수 | 01:24 | 조회 0 |루리웹
[3]
쥬니어리그 | 01:23 | 조회 0 |루리웹
[2]
| 01:23 | 조회 0 |루리웹
[4]
정의의 버섯돌 | 01:24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6628864008 | 01:23 | 조회 0 |루리웹
[7]
THINKDICK | 01:23 | 조회 0 |루리웹
[3]
남궁왈츠 | 00:56 | 조회 0 |루리웹
7일 안에 다 쓰니 암튼 7일분 밖에 없음
105 밀리 포탄 주면 안되나
그거 탄 너무 많이 남아서 재고처리 힘들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걸 쏠 포도 있어야지
105미리 재고 떨이하려고 105미리 자주포도 만든게 있다던데
그건 그냥 유통기간 문제.. 로 알고 있습니다.
이것도 애매한게 국군은 105밀리 포탄 활용할려고 k105라는 차륜형 포대를 운영하고있음
문제는 그 지상 화력을 쏟아서 닿을 곳이 당장은 북한뿐임
참으로 아쉬운 일이야
아니 뭐가 아쉬워 조상 유지 이어받아 북벌할거냐고 ㅋㅋ
K9 약 1300문이 한문당 하루 288발을 갈겨서 8일을 쏨
자 정도면 하루 24시간 내내 전장에 포탄이 비처럼
쏟아지는 거임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중국이랑 싸우면 경제는 개작살나는 건데 갈때 가더라도 진핑이는 길동무로 데려가야지
이 좁은 땅덩어리에 k-9 자주포만 1300문임 화력밀집도가 말이 안되는 수준
적어도 건드리면 니들도 남는거 없다 + 미국이 도와줄때까진 버틴다 전략이라
우린 처음부터 전력전 할수밖에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