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보추의칼날 | 11:55 | 조회 0 |루리웹
[6]
pringles770 | 11:55 | 조회 0 |루리웹
[5]
빅짤방맨 | 11:52 | 조회 0 |루리웹
[4]
검은투구 | 11:11 | 조회 0 |루리웹
[46]
클립의광대 | 11:53 | 조회 0 |루리웹
[16]
킺스클럽 | 11:52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1930719740 | 11:50 | 조회 0 |루리웹
[7]
주윤바리다 | 11:16 | 조회 952 |보배드림
[11]
핵인싸 | 11:51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9630180449 | 11:47 | 조회 0 |루리웹
[31]
해물이에요 | 11:46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308473106 | 11:48 | 조회 0 |루리웹
[8]
돼지국밥로드 | 11:39 | 조회 0 |루리웹
[15]
조현수 | 10:40 | 조회 1283 |보배드림
[48]
모자무싸 | 09:47 | 조회 3047 |보배드림
저건 대처가 빨라서 결말이 좋았네
무섭다아
저게 되는구나 신기하다
추우면 등유도 섞어서 쓰기 때문에 희석율이 낮아면 괜찮음
오...ㄱㅅㄱㅅ
저게 바로 물타기! 아니 기름타기!
순간적으로 1리터나 들어가는군
주유건이 확실히 쎄긴한가봐
화물용은 1초에 8리터 들어감
소량 정도면 엔진이 견딜 수 있는건가? 신기하네
요소수 뚜껑이 대놓고 보이는데;;
혼유사고는 홀린듯이 일어나니 언제나 조심
회사차 처음 몰 때 경유인지 휘발유인지 외어도 헷갈렸다가
처음 주유소가기전에 여기 베스트글 누군가 "경차니까 경유입니다(아님)" 스러운 유머보고 한번에 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