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 | 17:44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2750915830 | 17:45 | 조회 0 |루리웹
[11]
길티플레저 | 17:42 | 조회 0 |루리웹
[14]
아야어여오요 | 17:44 | 조회 0 |루리웹
[22]
Fantasma | 17:43 | 조회 0 |루리웹
[6]
| 17:41 | 조회 0 |루리웹
[16]
이사령 | 17:40 | 조회 0 |루리웹
[21]
쥐옥 | 17:41 | 조회 0 |루리웹
[22]
| 17:34 | 조회 0 |루리웹
[29]
KC인증-1260709925 | 17:40 | 조회 0 |루리웹
[9]
보추의칼날 | 17:33 | 조회 0 |루리웹
[38]
Prophe12t | 17:35 | 조회 0 |루리웹
[9]
극좌 | 17:36 | 조회 0 |루리웹
[13]
칼퇴의 요정 | 17:28 | 조회 0 |루리웹
[21]
엄마가너무좋은귀염둥이앨리스 | 17:32 | 조회 0 |루리웹
ㅂㅅ들이 수뇌부로 있으면 ㅈ되는 대표적인 사례 ㅋㅋㅋ
ㅁㅊ놈들인가?
저때 봉쇄로 고무가 없어서 저 바퀴 회수 못하면 더이상 비행기 못띄우는 상태까지 갔던거임
통상전술이 안되먹으면 항복을해야하는데 그저 인명경시 딸깍
일본내에서 개무능하고 똥고집인 등1신을 부르는 말로서 "대본영 참모"라는 말이있다 그만큼 등신집단이었다는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