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지나가던엑스트라C | 26/06/06 | 조회 0 |루리웹
[4]
길티플레저 | 00:55 | 조회 0 |루리웹
[6]
KaKoko | 00:58 | 조회 0 |루리웹
[12]
작은_악마 | 00:58 | 조회 0 |루리웹
[3]
Korhals | 00:01 | 조회 0 |루리웹
[3]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0:57 | 조회 0 |루리웹
[3]
미소녀충혹마 | 00:57 | 조회 0 |루리웹
[4]
TS녀양산공장 | 00:55 | 조회 0 |루리웹
[1]
지나가던엑스트라C | 00:15 | 조회 0 |루리웹
[2]
아비오도스의 아쎄이 | 00:48 | 조회 0 |루리웹
[2]
기계교 사제 | 26/06/06 | 조회 0 |루리웹
[6]
굽네치킨 | 00:47 | 조회 240 |SLR클럽
[30]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00:56 | 조회 0 |루리웹
[5]
독희벋으 | 00:54 | 조회 0 |루리웹
[1]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0:41 | 조회 0 |루리웹
다행이다 나만 그런게 아니구나
팝콘은 할 거 없고 볼 거 없을 때 심심풀이로 먹는 거니까 인트로 쯤에 다 먹는게 이상적이지
빨리다먹고 영화집중해야되자너 ㅋㅋㅋ
진짜네 ㅋㅋㅋㅋ
글구 나이먹고 생긴 특징인데 탄산 반쯤 마시면 30분 후부터 화장실 빨리 가고 싶어서 미칠거 같아서 천천히 마시게 됨 ㅋㅋ
한창 하고 있을때 팦콘소리가 주변에 들릴까봐 못 먹겠음
나도 그냥 팝콘이 먹고 싶어서 시킬뿐, 영화볼 땐 소리나니까 미리 다 먹어버림 ㅋㅋ
콜라 : 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