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
aespaKarina | 11:29 | 조회 0 |루리웹
[23]
루리웹-3187241964 | 11:29 | 조회 0 |루리웹
[18]
ChocoCola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098847581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25 | 조회 0 |루리웹
[11]
산니님7 | 11:24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7222436521 | 11:24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222722216 | 11:2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11:21 | 조회 0 |루리웹
[9]
쉬다가는곳 | 11:18 | 조회 0 |루리웹
[6]
| 11:21 | 조회 0 |루리웹
[18]
은도램 | 11:21 | 조회 0 |루리웹
[30]
소금킹 | 11:21 | 조회 0 |루리웹
[9]
star010 | 10:50 | 조회 2620 |보배드림
[24]
루리웹-1327243956 | 11:22 | 조회 0 |루리웹
물은… 안되나요?
물도 많이 먹으면 죽습니다
알지? 물 마시는 사람은 100년 안에 죽는거
일산화이수소가 얼마나 위험한데
백반집 주인이 쓴 글인가보다
내가 돈주고 사먹은 메뉴에 나오는 기본찬인데
쒸뿔손해일게 어디써
식단 니가 짜서 차려줄거면 잔소리 해도 됨
의사들이 식단 하세요 안하고 그냥 약 주는 이유가 있는건데
공짜인데 손대면 손해라니ㄷㄷㄷ
달걀 이제 비싸서 먹으면 본전은 찾을듯
손해를 방지하려면 맛있고 행복하게 먹고 나오면 됩니다.
맛있으니 먹지말란 소린가!
그럴거면 땅에 떨어진 과일만 줏어먹고 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