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라스트리스 | 18:03 | 조회 0 |루리웹
[11]
Gouki | 18:00 | 조회 0 |루리웹
[33]
MSBS-762N | 18:01 | 조회 0 |루리웹
[36]
무컁 | 17:59 | 조회 0 |루리웹
[23]
깡통깡통 | 17:58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6313896147 | 17:34 | 조회 0 |루리웹
[6]
아이린 | 17:59 | 조회 338 |SLR클럽
[47]
LDAC | 17:57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9456357110 | 17:54 | 조회 0 |루리웹
[18]
세피아라이트 | 17:48 | 조회 0 |루리웹
[6]
끼야앗호우 | 17:43 | 조회 0 |루리웹
[31]
NuGundam | 17:41 | 조회 0 |루리웹
[41]
aespaKarina | 17:51 | 조회 0 |루리웹
[17]
sabotage110 | 17:42 | 조회 0 |루리웹
[23]
보추의칼날 | 17:48 | 조회 0 |루리웹
볼 mk-20
사실 ms보다 합리적인 기계라
이 자식 우주해적에 해파리 로봇도 나오는 시대에
합리적인걸 논하다니!!!
있으면 써야지
포터에 로켓포 단것같은 포지션이니까?
우리도 100년 가까이 된 기관총도 현역인데 뭐 ㅋㅋㅋ
쓸대없는게 없는 완전한 기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