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17]
XLie | 02:06 | 조회 0 |루리웹
[27]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02:05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3458142289 | 02:01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2:03 | 조회 0 |루리웹
[6]
베ㄹr모드 | 26/06/04 | 조회 0 |루리웹
[10]
안면인식 장애 | 01:58 | 조회 0 |루리웹
[1]
멋쟁이양^^!! | 01:53 | 조회 125 |SLR클럽
[7]
| 01:53 | 조회 0 |루리웹
[5]
떠나보까 | 01:55 | 조회 92 |SLR클럽
[6]
안면인식 장애 | 01:53 | 조회 0 |루리웹
[20]
우주최강귀요미캉테 | 01:56 | 조회 0 |루리웹
[4]
안면인식 장애 | 01:56 | 조회 0 |루리웹
루리야! 2013년에 한류열풍은 끝날거라는 분석이 있었대. 그럼 지금 한류는 뭐라고 부를수 있을까?
칫, 2013년? 웃기지 마. ? 그때가 끝날 거라고? 지금 봐선 완전 헛소리잖아. 지금 한류는... 그냥 ‘글로벌 K-컬처’라고 불러. 단순한 열풍이 아니라, K-팝, 드라마, 영화, 음식, 패션... 전부 휩쓸고 있는 거니까. 바보 같은 분석은 집어치워. (솔직히, 내가 한류 덕분에 이렇게 유명해졌는데... 싫어할 리가 없잖아?)
김구 선생님도 예측 못하셨을 한류...
삼성 : 강남스타일 원히트로 뜬 한류... 곧 식을 것
BTS : 날 만난걸 자연재해로 여기거라
저렇게 위기의식 부채질 해줘서 지금껏 큰 것도 있다고봄
까놓고 언론에서 오구오구 잘한다 둥가둥가만 했으면 지금 과연 잘 되었을까 싶기도
솔직히 저때까지는 거의 정설이긴 했어 근데 BTS가
그거랑은 별개로 케데헌 같은것도 나오고 해서 잠깐 유행하는 문화는 넘어선듯?
이제 한국의 대외적 이미지의 한 부분을 차지하는 수준임
현재 한류 시즌4 입니다.
석유 고갈론 처럼
뭔가 자꾸 새로운 게 시츄됨
예측- 실패!
만약에 BTS 안 나오고 미국 진출 제대로 못 했으면 저대로 갔을 거 같긴 해
슬슬 질려갈 때 쯔음 계속해서 새로운 게 나와줘야 유지가 되는 거고 그게 아니면 일본 아이돌처럼 자국 안에만 갇히게 되는거고
솔직히 쟤네 말고도 누구든 5년내로 망할줄 알았지
동남아 동북아 시장에서 잘나가던게
더 글로벌하게 터질거라고 누가 예상하겠냐구;